비늘 제거 방법 및 비늘 제거기 소개

 120     |      2019-10-07 15:19:24

비늘 제거 방법 및 비늘 제거기 소개

fish scale remover machine.jpg

전통적인 방법은 칼로 비늘을 직접 깎는 것이다.만약 네가 조심하지 않으면, 너의 손을 쉽게 다치게 된다.어떤 사람은 똑똑하고 쉽게 조작하는 비늘 긁기 도구를 만들었는데, 물고기를 비닐봉지에 넣고 칼로 비늘을 가볍게 두드린 뒤 물고기의 비늘을 제거하고, 물고기의 비늘을 부드럽게 제거한 뒤 칼로 생선비늘을 제거하는 등.가정 조작에 편리하다.그러나 시장에서 생선을 팔아 생매장 주인은 이 여가 시간에 손이 떨어지고 물고기 비늘도 날아가고 있다.네가 좋아졌을 때, 너는 늘 한두 명의 조수가 필요하다.

현장 업무에 대해 도움을 요청하는 사람이 가능한 한 많은 비용을 지불해야 합니다.비늘기 제거는 조수를 돕는 문제를 도울 수 있다.

automatic fish scaler.jpg

이 때 제거기 를 얕보지 마라. 그러나 그 스타일 은 매우 많은데, 어떤 것 은 물고기 비늘 을 제거할 수 있고, 어떤 것 은 물고기 배 를 열고 내장 에 생선 비늘 의 다기능 을 더하고 모든 기계 는 엉망진창 으로 어지럽고 효율 이 매우 높다!생선을 입에 넣으면, 몇 초 후에, 그것은 이미 내장에서 꺼낸 생선이다.비늘을 제거한 물고기는 가져갈 수 있다.

fish scaler machine.jpg

다기능 비늘 제거 조작은 간단하다.그것은 단지 두 개의 스위치 단추, 안전 조작, 인공 원가를 절약한다.좋은 조수다!

비늘 기계     자동 비늘 기계     상용 전기 비늘 기계     비늘 제거기

너무 이른: 와전류 세척 장치 장비 및 관련 호...

다음 것: ["감자 절단기의 장점"]...